홈 정보공유공사궁금이

공사궁금이

간편한 공사 불편신고는 ‘서울 SNS오픈채널’

‘서울스마트 불편신고’
상세한 공사 민원상담은

‘전자·전화민원’이 해결하여 드립니다.

모바일민원안내

서울 SNS 오픈채널

서울시 각종 정책에 대한 제안! 사건 사고에 대한 신속한 제보! 서울의 아름다운 미담 공유까지!

서울시 SNS 소통하기

페이스북 바로가기 트위터 바로가기

서울 스마트 불편신고

생활중에 느끼는 각종 불편사항을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신고할 수 있습니다. QR코드를 찍으시고 바로 다운 받아 사용해 보세요.

전자민원안내

응답소 전자민원

서울시 모든 민원과 제안을 통합, 관리하는 온라인 시스템입니다.
인터넷, 모바일, SNS, 전화로 신청하신 모든 민원과 제안을 업무분야와
상관없이 접수하여 가장 빠른 방법으로 처리후 처리결과를 알려드립니다.

전화민원안내

하도급부조리 신고안내

공사대금, 장비·자재대금, 노무비 체불 및 불법·불공정 하도급 행위를 신고할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120다산콜센터120

  • 서울특별시
    하도급부조리신고센터02-2133-3600

  • 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국번없이 1350

  • 공정거래위원회
    불공정하도급신고및상담044-200-4010

공사담당자 찾기

공사담당자 찾기를 안내해 드립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영상정보 처리기기사이트맵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8(프리미어플레이스빌딩 8층-15층),
 서울시청 청계청사(서울특별시 도시기반시설본부)      [찾아오시는 길]

전화번호 : 120, 02-6438-2086~7

웹어워드코리아 우수상 수상 건설알림이